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information

FAQ

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    • Q입금 카드취소 안내

      카드취소시에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어지는 것이 아니라
      접수후에 취소진행이 되어지는 과정이 존재하여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는
      최소 3일에서 7일이 소요되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(카드사에 따라 취소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)

    • Q상품관련 주문한 상품 품절 안내

      품절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      -당일배송 품목 제외, 일반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를 보고
     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중단 등의 사유로
     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- 품절상품은 확인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 부재시 문자를 전송해드립니다.


      -품절된 상품은 결제를 취소해드리고 있으나, 불편함을 끼쳐 죄송으서운 마음으로
      적립금으로 환원해드릴시에는 10%를 추가로 적립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배송 전 변경/취소 배송전취소 혹은 상품변경 안내

      -주소변경,전화번호 변경,상품사이즈 변경, 추가주문, 상품 취소를 할 경우


      발송될 수 있는 사항을 우려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으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이미 입고가 되어 오전 발송 처리가 이루어진 상태에서
      취소 혹은 변경을 하실 경우 반품비용이 발생한다는 점 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교환/반품 교환과 환불 안내

      배달 완료일을 기준으로 3일 이내로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주신 후 7일이내에
      회사로 상품 수령이 되어야만 합니다.
      청약철회 신청 접수 후 즉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하며, 지연되 시에는 환불이 불가피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  동봉된 교환/반품서를 작성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  CJ대한통운 외에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  휴대폰 결제시 당월취소는 가능하며 부분취소가 아닌 전제취소로만 처리됩니다.
      익월처리시에는 4%수수료를 차감한 후 계좌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  교환/반품 주소지 :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35 (자양동, 삼영빌딩) 3층 룩걸

    • Q배송문의 당일발송 안내

      일발송 카테고리 안에 있는 상품들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  그러나 그외에 다른제품을 함께 구입해주시면 당일발송이 불가피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배송문의 부분배송안내

      부분배송은 고객님들의 빠른 배송을 돕기위한 저희 서비스로 부분배송 받으신

      상품 교환/반품 접수기간은 상품 개별 배달완료일로 적용되시니 확인 부탁드리며

      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입금 결제문의

      입금확인
      -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대략 한시간마다 정산이 되어져
      입금하신 후 바로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      -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,입금액,입금은핵이 모두 동일해야지만
     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 (공백은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)
      -혹은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네는 자동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고객센터 1661-4309

    • Q교환/반품 맞교환 안내

     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졌을때 간혹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가 있어 맞교환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  교환은 회수가 완료되어지면 상품 입고후 교환상품을 발송처리 해드립니다.

    • Q상품관련 상품 품절 재입고 안내

      품절된 상품들은 원단이나 부자재 품절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기 때문에 재입고가 매우 어렵습니다.
      상품결제 후 품절이 진행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 혹은 문자로 공지를 드리고 있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  리오더 중인 상품을 구매하셨을때 재입고 되는 경우에도 이에 해당되어집니다.

    • Q입금 모바일 결제 안내

      모바일 결제는 온라인상에서 상품 구매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인증 후 이용요금을 결제하여
     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말합니다.


      결제최소가능일
      -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월~말일 이내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-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      부분취소불가
      -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취소 불가,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      익월처리시에는 4%수수료를 차감한 수에 계좌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입금 신상 5% 할인 결제 안내

      5%할인은 당일 업데이트 된 시작부터 다음날 오후 6시까지만 적용되어집니다.
     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시점에서 장바구니에 넣어주신 경우에는 할인적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카드취소 안내

      카드취소시에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어지는 것이 아니라
      접수후에 취소진행이 되어지는 과정이 존재하여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는
      최소 3일에서 7일이 소요되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(카드사에 따라 취소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)

    • Q자주찾는 FAQ 주문한 상품 품절 안내

      품절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      -당일배송 품목 제외, 일반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를 보고
     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중단 등의 사유로
     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- 품절상품은 확인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 부재시 문자를 전송해드립니다.


      -품절된 상품은 결제를 취소해드리고 있으나, 불편함을 끼쳐 죄송으서운 마음으로
      적립금으로 환원해드릴시에는 10%를 추가로 적립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배송전취소 혹은 상품변경 안내

      -주소변경,전화번호 변경,상품사이즈 변경, 추가주문, 상품 취소를 할 경우


      발송될 수 있는 사항을 우려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으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이미 입고가 되어 오전 발송 처리가 이루어진 상태에서
      취소 혹은 변경을 하실 경우 반품비용이 발생한다는 점 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교환과 환불 안내

      배달 완료일을 기준으로 3일 이내로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주신 후 7일이내에
      회사로 상품 수령이 되어야만 합니다.
      청약철회 신청 접수 후 즉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하며, 지연되 시에는 환불이 불가피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  동봉된 교환/반품서를 작성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  CJ대한통운 외에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  휴대폰 결제시 당월취소는 가능하며 부분취소가 아닌 전제취소로만 처리됩니다.
      익월처리시에는 4%수수료를 차감한 후 계좌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  교환/반품 주소지 :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35 (자양동, 삼영빌딩) 3층 룩걸

    • Q자주찾는 FAQ 당일발송 안내
      일발송 카테고리 안에 있는 상품들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  그러나 그외에 다른제품을 함께 구입해주시면 당일발송이 불가피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• Q자주찾는 FAQ 부분배송안내

      부분배송은 고객님들의 빠른 배송을 돕기위한 저희 서비스로 부분배송 받으신

      상품 교환/반품 접수기간은 상품 개별 배달완료일로 적용되시니 확인 부탁드리며

      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결제문의

      입금확인
      -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대략 한시간마다 정산이 되어져
      입금하신 후 바로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      -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,입금액,입금은핵이 모두 동일해야지만
     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 (공백은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)
      -혹은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네는 자동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고객센터 1661-4309


    • Q자주찾는 FAQ 맞교환 안내

     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졌을때 간혹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가 있어 맞교환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  교환은 회수가 완료되어지면 상품 입고후 교환상품을 발송처리 해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상품 품절 재입고 안내

      품절된 상품들은 원단이나 부자재 품절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기 때문에 재입고가 매우 어렵습니다.
      상품결제 후 품절이 진행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 혹은 문자로 공지를 드리고 있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  리오더 중인 상품을 구매하셨을때 재입고 되는 경우에도 이에 해당되어집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모바일 결제 안내

      모바일 결제는 온라인상에서 상품 구매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인증 후 이용요금을 결제하여
     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말합니다.


      결제최소가능일
      -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월~말일 이내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-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      부분취소불가
      -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취소 불가,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      익월처리시에는 4%수수료를 차감한 수에 계좌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자주찾는 FAQ 신상 5% 할인 결제 안내

      5%할인은 당일 업데이트 된 시작부터 다음날 오전 12시 5분까지만 적용되어집니다.
     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시점에서 장바구니에 넣어주신 경우에는 할인적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